손태영 만삭화보 대박 임신맞아! 손태영 출산 전 름다운 최고의 베스트 컷

손태영 만삭화보 대박 임신맞아! 손태영 출산름다운 최고의 베스트 컷

 

손태영 만삭화보가 좀 뒤늦게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이미 손태영 출산 소식을 들은 분들은 알겠지만, 1월 12일 권상우가 직접 중국 웨이보를 통해 딸 권리호 출산 소식을 알렸기 때문입니다. 특히 손태영 만삭화보는 출산 전부터 여러 차례 나왔었는데 아마도 이번에 마리끌레르를 통해 공개된 손태영 만삭화보가 잘 나오다 보니 더 확 관심을 끌어당긴 것 같습니다. 

.

 

아무튼, 손태영 만삭화보는 임신한 엄마의 모습도 세상 그 어떤 여자보다도 아름답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준 사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마리끌레르 측에서 2월호에 공개한 흑백 사진의 손태영 만삭화보는 그야말로 고혹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아름다운 손태영의 임신 모습을 담고 있어 지금까지 본 그 어떤 스타의 만삭 화보보다도 빛이 나는 듯합니다.

 

<손태영 만삭화보 1 마리끌레르 2월호>

 

<손태영 만삭화보 2 마리끌레르 2월호>

 

이처럼 손태영은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과거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데, 정말 자기 관리 하나만큼은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렇게 만삭이던 손태영이 벌써 건강한 딸을 출산했으니 이보다도 기쁜 소식은 없을 듯합니다. 특히 권상우는 딸 권리호의 사진을 웨이보를 통해 공개하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이제 세상에 태어난 딸 아이와 첫 교감하는 사진을 올려 뭉클한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손태영 딸 출산 사진 웨이보 공개, 권상우 딸 권리호와 첫 교감>

 

그래서 말이지만 이번만큼은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아이들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지 말았으면 합니다. 특히 아이들을 향한 잔인한 루머나 악플은 절대 없었으면 하며 그저 축하만이라도 꼭 해주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바라는 게 있다면 권상우도 이젠 육아 프로그램 한 번쯤 나왔으면 진심 좋겠습니다. 그렇게 세상과 잘 소통하다 보면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들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손태영 만삭화보 1 ELLE 1월호>

<손태영 만삭화보 2 ELLE 1월호>

 

한편, 손태영 만삭화보는 지난 ELLE 1월호에서도 공개된 적이 있었습니다. 손태영은 이때도 정말 놀라운 비주얼과 몸매를 발산했는데 어떻게 만삭인 상태에서도 저렇게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지 정말 놀랍기만 합니다. 그리고 저 정도로 몸매가 유지하고 건강한 딸까지 출산했다고 하니 역시 노력 없이 거저 얻어지는 결과는 없는 듯합니다.

 

<손태영 만삭화보 BIOTHERM 측 공개> 

 

마지막 손태영 만삭화보는 BIOTHERM 측에서 공개한 것인데 이 사진은 지난해 찍은 것으로 좀 더 배가 덜 불렀을 때입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정말 이런 사진들을 보니 임산부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네요. 특히 손태영 만삭화보를 보면서 느낀 것은 임신했어도 엄마이자 여자로서 가장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이었다는 점에서 정말 최고의 만삭화보라고 다시 말해주고 싶네요.

 

끝으로 다들 아시겠지만 루머 때문에 손태영이 첫째 권룩희를 낳고 정말 마음고생을 많이 했었습니다. 권상우도 이 때문에 많은 상처를 받았었고요. 하지만, 그런 루머를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이겨내고 지난해는 드라마 활동도 다시 시작했고 올해는 이렇게 둘째 딸 권리호도 건강하게 낳았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둘째 딸 리호에게 만큼은 악플이나 루머로 절대 상처주지 말았으면 합니다.

 

권상우 손태영 딸 출산 축하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