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결혼 이세은 예비신랑 재벌 2세, 이세은 집안 화제 이유

이세은 결혼 소식 이세은 집안 화제, 이세은 예비신랑 재벌 2세 부국 증권

배우 이세은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녀의 예비신랑도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세은 소속사는 공식입장에서 이세은 결혼 상대는 금융업에 종사하는 3살 연하의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이라는 점을 강조했지만, 알고 보니 이세은 예비신랑은 부국증권 오너가의 아들인 재벌 2세로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

 

그렇다면 이세은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왜 소속사는 예비신랑을 마치 일반 회사원처럼 밝힌 것일까? 그건 아마도 세간의 시선이 어떻게 비쳐질까 우려되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재벌가 2세와 연예인의 만남은 자칫 돈을 보고 결혼하는 모양새처럼 비춰질수 있기 때문에 이세은에게도 도움이 안 된다고 판단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이세은 결혼 이세은 예비신랑 알고보니 재벌2세 부국증권 오너가 아들>

 

하지만, 이미 이세은 예비신랑이 이세은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에 앞서 SNS를 통해 직접 지난해 8월엔 프러포즈에 성공했다는 말과 함께 반지 사진까지 공개했다는 점에서 소속사가 감춘다고 해서 재벌 신분이 비밀이 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이세은도 결혼 소식 발표 전 SNS를 통해 예비신랑과 데이트를 즐기는 근황 소식과 생일 이벤트에 기뻐하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두 사람만의 애정을 드러냈다는 점에서 재벌 2세와의 결혼을 굳이 감추려는 의도는 없었던 것 같았습니다.

 

이세은과 이세은 예비신랑의 만남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년 열애 끝에 이세은은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세은이 얼마 전 부친상을 겪었을 때 이세은 예비신랑이 옆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준 것이 가장 결정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세은 결혼 상대는 국내 증권사 60년 역사, 이세은 예비신랑 3살 연하>

 

한편, 이세은 결혼 날짜는 3월 6일로 정해졌으며 하얏트 볼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재벌 2세의 결혼식이다 보니 화려한 예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동료 연예인들 축가 등도 이어지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 사회나 주례 축가는 알려지지 않아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이런 가운데 과거 이세은이 사극 드라마 '근초고왕'에 출연했을 때 아이를 셋쯤 낳고 싶었다고 말했던 발언이 화제가 되면서 갑작스런 결혼소식이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세은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랑이 재벌 2세라는 말에 이세은 집안이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야인시대 나미꼬로 알려진 이세은, 이세은 집안 아버지 MBC기자 출신 국회 공보관>

 

<이세은 집안 화제 이세은 어머니 MBC 아나운서 출신>

 

그래서 알고 보니 이세은 집안도 만만치가 않더군요. 이세은 집안은 임진왜란 당시 의병장이었던 풍은 이홍인 선생의 후손으로 알려졌으며 이세은 아버지는 MBC 기자 출신으로 국회 공보관까지 지낸 고 이진섭 씨, 어머니는 대구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이세은 막내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백설공주라 불리며 가족의 사랑은 물론 풍요로운 생활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나름 이세은 집안도 스펙 있는 집안인 것 같습니다.

 

어떻든 뭐 두 집안이 서로 맞다고 생각했으니 이세은이 연예인 신분임에도 드라마처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재벌 2세 남편 쪽에서 결혼을 쉽게 승낙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이세은이 3월에 행복한 결혼식 올리고 잘 살았으면 합니다.

 

이세은 결혼을 축하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티스토리 툴바